- 유니클로 티셔츠 크리에이티브 어워드[2006.09.16~2006.10.31]
- 2006.09.22 12:00 |
- 를 테마로, 당신의 소중한 1장을 디자인해주세요. [유니클로 크리에이티브어워드]는 가장 가까운 베이직 캐주얼인 T셔츠를 “좀더 자유롭게, 재미있게” 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한 컨피티션(공모)입니다. 제2회째가 되는 작년은, 15,817점의 응모 중에서...
- [Cheil's Up] 히트텍 윈도우가 따뜻할 수 있는 이유
- 2016.12.22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는 기존 덴츠코리아와 장기적 대행 관계를 유지해온 유니클로에 특별한 ‘감성 발열 캠페인’을 선제안했고, 유니클로는 우리의 아이디어를 높이 평가했다. 이로써 감성 발열 캠페인 ‘히트텍 윈도우’가 세상에 나올 수 있었다. 지금부터 이색적인 ...
- [Global View - 일본] 오프라인은 살아있다. UNIQLO GINZA 캠페인
- 2012.04.23 12:00 | HS Ad
- Global View - 일본 ‘오프라인은 살아있다’ - UNIQLO GINZA의 캠페인 사례 매장 출입구를 제외한 11개층 각 플로어에 서로 다른 타깃을 설정하고, 11개 잡지 각각의 타깃에 맞는 아이템을 구비한 뒤, 잡지 편집장과 전문 코디네이터의 코멘트가 담긴 POP까지...
- Collaboration Makes New
- 2010.04.14 12:00 |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판매를 시작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웃도는 실적으로 유니클로 사상초유의 판매 기록을세웠다는 소식도 들렸다. 사람들이‘유니클로’를 사려고 줄을 선다고? 이유인즉슨,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Jil Sander)와 유니클로의 콜라보레이션, ‘+J’가 처음매장에 들어온...
- 뱅.뱅. 변함없는 가치, 편안함으로 이야기하다
- 2010.01.0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유행과 패션에 민감한 우리나라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수많은 캐주얼 브랜드가 론칭되고 사라진다.이런 시장 속에서 40년 가까운 세월 동안고객과 교감해온 토종 캐주얼 브랜드 뱅뱅의 광고는 소비자에게 무엇을 전하려고 하는가.
- Widgets are all around us
- 2008.11.01 12:00 | 오리콤브랜드저널, 2008년 11월, 44호
- 단색의 바탕에 숫자 6개로 이루어진 시계가 있다. 시, 분,초를 나타내는 6자리 숫자 아래에는 사용자가 위치한 도시의 이름과 국가명이 적혀 있다. 시간과 장소를 표시하는 조그만 상자. 그뿐이다. ‘그저 평범한 시계이구나!’라고 생각할 때쯤, 갑자기 화면이 바뀌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