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는 ‘필(必)환경’시대, “업사이클링으로 되살아나는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
- 2020.05.21 12:00 | CHEIL WORLDWIDE
- 최근 ‘필(必)환경’ 시대라는 말이 눈에 자주 띄고 있습니다. 환경을 가까이하는 친(親)환경을 넘어서 ‘필수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소비자 의식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죠.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만큼 기업들 역시 지속 가능 경영의 일환으로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 [Creativity]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편 외
- 2018.07.16 12:00 | CHEIL WORLDWIDE
-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 _ TV 광고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_ TV 광고 동서식품 맥심 아이스 _ TV 광고 동서식품 맥심 모카우체국 ‘본편’ _ TV 광고 ...
- [creativity] 폐자전거에 더한 ‘지속’의 가치, Bike we like
- 2018.06.27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브랜드 빈폴(Bean-Pole)이 런칭 30주년을 앞두고 지속 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를 활용, 도시에 버려진 자전거를 업사이클링(Up-cycling) 해 섬마을에 기부하는 ‘바이크 위...
- [New creativity] 이베이코리아 G마켓 등
- 2016.12.23 12:00 | CHEIL WORLDWIDE
- 이베이코리아 G마켓 스마일박스 편 한국지엠 쉐보레 THE NEW TRAX 편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불금 편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숟가락 편 ...
- [Special2]아웃도어 캠페인에 새 바람이 분다
- 2014.06.13 12:00 | CHEIL WORLDWIDE
- 빈폴아웃도어, 콘텐츠로 감성과 재미 선사 2014년 3월, 수많은 아웃도어 광고 가운데 한 브랜드가 눈에 띄는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해 세간을 뜨겁게 달구었다. 빈폴아웃도어의 윈드브레이커(Wind-Breaker, 바람막이) ‘바람 바람 바람’ 캠페인이 바로 그것....
- [캠페인 하이라이트] 슈퍼스타K3, 슈퍼스타 GD, 그리고 빈폴의 슈퍼스타일
- 2011.06.20 12:00 | CHEIL WORLDWIDE
- 지난해 빈폴은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5000억 원을 달성했다. 숫자가 증명해준 최고의 패션 브랜드 빈폴! 하지만 그 이전부터도 최초, 최고라는 수식어는 빈폴과 잘 어울렸다. 초등학생 뭣모를 때에도 그녀의 자전거는 내 마음 속에 들어와 설렘을 주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