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국내외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모션 사례
- 2009.06.09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전 세계적인 경기 불황은 소비 위축으로 이어져 경제 위기를 지속시키는 악순환의 결과를 낳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전 세계의 기업들이 온통 경기 침체에만 빠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침체를 이겨내고 기회로 만들어‘장기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에 집중하고...
- LG파워콤, 엑스피드 광고 패러디 UCC 콘테스트[2007.2.26~2007.4.15]
- 2007.03.16 12:00 |
-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오는 4월 15일까지 UCC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주제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엑스피드 광고 패러디이다.
- 제19회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2006.06.12 ~ 2006.07.28]
- 2006.06.12 12:00 |
- ▶ 접수 - 2006년 6월 12일(월) ~ 7월 28일(금) ▶ 응모자격 - 대학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휴학생 및 2006년 8월...
-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 2024.05.23 12:00 | HS Ad
-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 이제 가전도 구독하는 시대, LG전자 구독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듣는 게 당연한 시대였지만, 요즘은 스트리밍이 대세죠? 아마 아래와 같은 MP3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음악을 스트리밍 하듯 ‘구독’하는 시대를 연 [LG전자 구독] 런칭 캠페인을...
- 쏟아지는 콘텐츠 속 광고인의 네오포비아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neophilia)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라는 뜻이죠.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