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Z플립 X 이날치밴드 외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동서식품 맥심 × 유니버설 #깊은감동깊은향기
- 「버거킹」 ‘불맛’으로 ‘불만’을 잡다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캠페인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버거에 불만 있어요.” 그동안의 불고기 버거에 불만이 많았던 버거킹이 새로 만든 ‘직화 소불고기버거’가 우리를 찾아왔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직화 소불고기버거와 요즘 가장 핫한 대세 제시와의 만남이 화제가 된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캠페인을...
- 소셜미디어에서는 코로나와 이렇게 싸웠다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올 한 해만큼 전 세계적으로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낸 적은 없었을 것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상의 변화가 소셜미디어에도 그대로 반영됐다. 구글,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등 각 플랫폼에서 화제가 됐던 키워드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면, 2020년 화제의 키워드로...
- 「버거킹」머릿속에 ‘더 콱’ 들어찬 버거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캠페인
- 2020.04.20 12:00 | CHEIL WORLDWIDE
- '94’. 이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가? 바로 국내 햄버거 QSR 시장 빅4 브랜드에서 현재 판매 중인 버거 제품의 개수이다. 90여 개가 넘는 치열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소비자의 ‘마음’ 속에 들어가기 위해선 먼저...
- [Best Creative] 패러디 광고? 광고를 패러디하다 - 버거킹 올데이킹(All Day King)
- 2019.04.09 12:00 | 광고계동향
- 사딸라... 사딸라! 오케이, 땡큐! 유행어이기 때문에 억지로 끼워 맞춘 광고가 만들어지던 시절이 있다. 광고가 패러디로 불리던 시절을 지나, 이제는 광고를 패러디하는 시대이다. 버거킹은 제품의 USP를 적절히 소구하면서 소비자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뤄질 수 있는 광고를...
- [creativity] 버거킹에서도 협상은 없다! 사딸라! 버거킹 사딸라!, All Day KING
- 2019.02.21 12:00 | CHEIL WORLDWIDE
-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유머 콘텐츠 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두한식 협상’을 활용한 버거킹의 ‘ALL DAY King, 4딸라’ 광고인데요. 추억과 재미에 의미까지 잡은 버거킹의 ‘ALL DAY King, 4딸라’ TVC 이야기. 봐.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