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 속 'Big-3'의 비밀[한스-게오르크 호이젤/흐름출판]
- 2008.11.27 12:00 |
-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 속 'Big-3'의 비밀[한스-게오르크 호이젤/흐름출판]
- 미래 신문 : THE FUTURE TIMES / 이인식
- 2005.03.01 12:00 |
- 미래 신문 : THE FUTURE TIMES 이인식 저 | 김영사 | 2004년 03월 ISBN : 8934914467 131페이지 50년 후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이인식의 과학생각』을 펴냈던 저저의 신간으로 ’’21세기의 소식을 앞당겨 전해주는 신문’’이다. 의료, 교통,...
- 나이 아닌 나
- 2023.11.27 12:00 | 대홍기획
-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어떻게 준비해요? | HS애드 기획자 인터뷰
- 2023.09.26 12:00 | HS Ad
- 편의점을 가도, 유튜브를 봐도, 팝업스토어를 가도, 요즘 마케팅엔 콜라보레이션이 필수가 아닐까 할 정도로 많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와… 어떻게 이런 콜라보를 했지?’ 하고 생각했던 순간들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안 어울릴 것 같았던...
- 인간의 얼굴을 한 파괴적 혁신, 생성형 AI
- 2023.08.31 12:00 | CHEIL WORLDWIDE
- 미국 SF 작가 테드 창의 단편 ‘인간 과학의 진화’엔 인간의 이해를 초월한 먼 신종 인류 ‘메타휴먼’이 등장한다. 이들은 과학 분야의 선두에 서서 혁신과 발견을 빠르게 이룩하고 있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지만 인간들은 소외된다. 동물이 인간의 과학적 성취를...
- 브랜드 가치가 투영된 공간에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HS애드 O2O 공간 솔루션팀
- 2023.08.28 12:00 | the AD
-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고객이 있는 모든 공간에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신념이O2O 공간 솔루션팀을 탄생시켰다. 공간을 기획하지만, 팀 구성원 14명 중 절반 이상이 공간에 관련된 전공자는 아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을 기획하며, 현장에서는 데이터를 확보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