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LG텔레콤 OZ캠페인
- 2009.09.10 12:00 | HS Ad, 2009년 07-08월, 220호
- 광고 속에서 브랜드를 강요하고 교육시키려는 의도의 딱딱한 메시지를 제거하고, 대신 우리가 알아낸 새로운 세대의 Slice of life를 그려내는 데 집중했다. 실제 있을법한 생활 속에서의 상황을 자연스럽게 보여줌으로써 젊은 세대들이 경계심을 풀고 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 LG텔레콤 OZ 브랜드‘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
- 2009.02.12 12:00 | HSAd커뮤니케이션, 2008년, 11-12월, 216호
- ‘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은 형식 자체에서도 새로운 시도였던 만큼 마케팅에서도 새로움을 추구했다. OZ라는 브랜드를 중심에 놓는 것이 아닌, 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 자체를 하나의 ‘상품’으로 포지셔닝하자는 발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 것이다.
- LG 텔레콤 기분Zone 광고공모전 [2006.05.08 ~ 2006.06.09]
- 2006.05.08 12:00 |
- LG텔레콤의 기분Zone 서비스를 주제로 광고를 공모합니다
-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LG텔레콤 CAN U? 폰
- 2003.07.31 12:00 |
-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 LG텔레콤 통화품질 3차
- 2002.10.04 12:00 |
- <광고주 : LG텔레콤> 019고객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 ‘고객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광고 화제 ‘죄송합니다’라는 기업 PR광고를 집행해 눈길을 끌었던 LG텔레콤(사장 南 鏞 / www.lg019.co.kr)이 최근 이동통신사로서는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 [LG] 명화 '아담의 창조' 속에 LG 휴대폰이!!
- 2007.03.16 12:00 |
-
세계 걸작의 명화 속에 LG의 대표 제품을 PPL(Product Placement)형태로...
LG가 세계걸작의 명화(名畵)와 LG의 대표 제품을 PPL(Product Plac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