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운 날에는 시원하게 뷰티하세요, #아이스뷰티
- 2019.08.27 12:00 | CHEIL WORLDWIDE
- 장마도 지나가고, 태풍도 지나가고! 입추가 지났다지만 아직은 무더운 8월. 씻고 나오면 1초만에 송골송골 맺히는 땀 때문에 아침 출근 길, 메이크업 너무너무 힘들지 않나요? 또, 하루종일 바깥 활동을 하고 돌아온 날이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올라 쉽게 진정이 되지가...
- [8월 제일세미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로 알아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Brand Experience 캠페인 만들기
- 2018.09.04 12:00 | CHEIL WORLDWIDE
-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제일기획 이선종 프로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5월에 진행했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를 토대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어떻게 하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 캠페인을 잘 만들 수 있을지에 대해...
- 마몽드 바이탈E 세럼 TV-CF
- 1999.11.25 12:00 |
-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화를 읽던 나이를 꿈꾸는 것이다. 그리고 어려지고 싶어한다. 어려지고 싶은 여자들의 동화가 되어줄 아름다운 CF 한편이 나왔다. 마몽드 바이탈E 세럼 TV-CF. 아직도 해맑은 피부를 간직한 이영애와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화면을 주목해보자. ...
- [Cheil's UpⅢ] 체험 마케팅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마주하기
- 2018.08.09 12:00 | CHEIL WORLDWIDE
-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공유하려는 성향이 강한 밀레니얼 세대. 취향의 가변 폭이 넓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 한 체험 마케팅은 플랫폼을 믹스하고 변형해 설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마몽드가든 캠페인의 사례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체험 마케팅...
- 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
- 2014.04.16 12:00 | 씽굿
- 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 응모자격 -국내 및 해외 4년제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 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 응모 주제 -아래의 주제 중 택 1하여 응모 주제별로 선택 가능한 브랜드...
- 맛있는 CF이야기- 마몽드, 카스맥주, 전자랜드21
- 1999.03.20 12:00 |
- ● 마몽드 나리시 세럼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가 「춤추는 요정」으로 다시 태어났다. 91년 ㈜태평양 마몽드의 첫 CF로 「산소같은 여자」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탤런트 이영애가 이번엔 마몽드의 「빛이 되는 여자」시리즈 제3탄 「마몽드 나리싱 세럼」에서 음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