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B Lounge] ‘꺼리’ 가 없으면 만들며 간다 !?
- 2011.03.09 12:00 | HS Ad
- 국장님(이하는 당시 호칭)과 송광섭 대리님 가방을 들어드렸다. 점차 팔 힘이 쇠할 무렵, 김정식 위원님과 편경철 차장님 도움으로 카피라이터가 됐다. 이후 ‘계열사’ 팀(럭키 뺀 화학 계열사, 금성사 뺀 전자 계열사)에서 4년 간 일하며, 광고물량 적은 광고주들은 다...
- 미래 신문 : THE FUTURE TIMES / 이인식
- 2005.03.01 12:00 |
- 미래 신문 : THE FUTURE TIMES 이인식 저 | 김영사 | 2004년 03월 ISBN : 8934914467 131페이지 50년 후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이인식의 과학생각』을 펴냈던 저저의 신간으로 ’’21세기의 소식을 앞당겨 전해주는 신문’’이다. 의료, 교통,...
-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조력자 助力者 ] 를 꿈꾸다 - 사이드킥(Sidekick) 이현성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이노션,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포함 총 12개 본상 수상
- 2023.12.29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이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3개, 금상 4개, 은상 1개, 동상 2개, 특별상 2개 등 총 12개 상을 수상했다. Craft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한화그룹의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불균형...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어떻게 준비해요? | HS애드 기획자 인터뷰
- 2023.09.26 12:00 | HS Ad
- 편의점을 가도, 유튜브를 봐도, 팝업스토어를 가도, 요즘 마케팅엔 콜라보레이션이 필수가 아닐까 할 정도로 많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와… 어떻게 이런 콜라보를 했지?’ 하고 생각했던 순간들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안 어울릴 것 같았던...
- 브랜드 가치가 투영된 공간에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HS애드 O2O 공간 솔루션팀
- 2023.08.28 12:00 | the AD
-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고객이 있는 모든 공간에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신념이O2O 공간 솔루션팀을 탄생시켰다. 공간을 기획하지만, 팀 구성원 14명 중 절반 이상이 공간에 관련된 전공자는 아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을 기획하며, 현장에서는 데이터를 확보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