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뉴노멀 시대, TV와 디지털 사이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전략
- 2021.09.23 12:00 | HS Ad
- 몇 달 새 TV에서 골프 예능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며 콘텐츠 트렌드가 되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이미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를 필두로 골프 예능 장르가 인기가 많은 걸 알고는 있었지만, 최근 TV조선 ‘골프왕’을 시작으로 JTBC,...
- 독보적 랜선 마케팅
- 2021.06.15 12:00 | 대홍기획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
-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방송광고 시장 연말정산 및 2021 전망
- 2021.01.28 12:00 | HS Ad
-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TV프로그램에서 중요한 결과 발표를 앞둔 시점에 빠지면 섭섭한 멘트죠. 그 60초 사이에는 다양한 광고 방송이 흘러나오는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그 방송광고 시장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Creativity] 삼성증권과 함께 시작을 시작해!
- 2020.08.11 12:00 | CHEIL WORLDWIDE
- 적금 만기일을 맞은 직장인 손담비. “오늘 저녁은 내가 한턱 쏠게!” 친한 직장 동료들에게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 생각에 들떠 있습니다. 알림 소리에 휴대폰을 확인하니 화면에 뜬 문자에는 ‘금리 0.5%’, 만기 수령 이자는 겨우 2만 원 남짓… 회사에서 받는 월급은...
- [KAA진단] 양대 포털, 네이버는 쇼핑 다음은 뉴스
- 2017.12.12 12:00 | KAA저널
- \ 우리나라 국민의 대다수는 스마트폰으로 포털 사이트에 접속해, 네이버에서는 쇼핑과 블로그를, 다음에서는 뉴스와 이메일을, 구글에서는 검색 기능을 즐겨 이용하며, 하루 평균 40분 인터넷을 통해 주로 사회, 경제, 정치 뉴스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