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ght] 2021년 새해 다짐으로 살펴보는 소셜미디어 트렌드
- 2021.01.27 12:00 | CHEIL WORLDWIDE
- 연초에는 많은 이들이 올해의 목표를 세운다. 코로나 19 사태로 지난해 이루지 못한 계획을 다시 실천하려는 이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생긴 여유를 자기 계발에 활용하려는 이들, 처한 환경은 달라도, 어김없이 올해의 목표를 세웠을 것이다.
- [special]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경제효과의 진실
- 2011.09.08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5월 박태환과 광고모델 및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일체에 대한 후원계약을 체결한 OO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최소 수백억 원대의 홍보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아주경제, 2011. 7. 26) ‘현대경제연구원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경제효과가 64조원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 [너는 어떻게 카피가 됐니?] 중구난방 라디오 카피 수칙 2
- 2011.03.15 12:00 | HS Ad
- 예나 지금이나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가 “어떻게 하면 카피라이터가 돼요?”다. 카피는 실무를 하면서 카피로 크는 거란 말을 수도 없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방법이 따로 있지 않을까 계속 묻는다. 어떻게 하든 들어만 간다면 카피로 크는 길에 들어선다. 어떻게 클까?...
- Special Issues ② - 2010 상반기 광고 트렌드
- 2010.07.07 12:00 | 광고계동향
- 2010년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
- 손댈 데 없는 기성품은 지겨워, Z세대 커스텀 트렌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바야흐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의 시대다.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후반 사이 태어난 세대)는 어릴 적부터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케이스 등 별걸 다 꾸며온 ‘별다꾸’족으로, 모두가 쉽게 가질 수 있는 상품에는 큰 흥미를...
- 디지털 뉴노멀 시대, TV와 디지털 사이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전략
- 2021.09.23 12:00 | HS Ad
- 몇 달 새 TV에서 골프 예능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며 콘텐츠 트렌드가 되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이미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를 필두로 골프 예능 장르가 인기가 많은 걸 알고는 있었지만, 최근 TV조선 ‘골프왕’을 시작으로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