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률로 본 'MBC 편성 변화' 성적표는?
- 2019.06.19 12:00 | KAA저널
- MBC가 5월 22일 '봄밤'을 시작으로 수목드라마 시간대를 기존 밤10시에서 9시로 한 시간 앞당겨 편성했다. MBC는 "노동 시간이 단축되면서 귀가 시간이 빨라지고, 여가 시간이 길어진 시청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결과"라며 9시 라인업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 [project] 한층 더 젊게, MBC플러스 웹사이트 리뉴얼
- 2018.02.13 12:00 | 펜타브리드
- MBC플러스는 문화방송(MBC)의 자회사로서 케이블, 위성, IPTV, N스크린 등에 서비스하는 복수 채널 사업자 (MPP : Multiple Program Provider) 다. MBC플러스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Contents Creator'라는 비전 아래 현재 MBC에브리원(버라이어티),...
- [인사/동정] 한국광고산업협회 인사 外
- 2015.03.17 12:00 | 광고계동향
- ▲이동엽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인사 회장 ▲박경실 스포츠투데이 인사 대표 ▲박용덕 MBC플러스미디어 인사 사장 ▲한윤희 한국일보 인사 광고국장 ▲고진갑 데일리 스포츠 한국 인사 광고국장 ▲이순곤 아리랑국제방송 인사 방송본부장 ▲김기춘,...
- [인사/동정]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인사 外
- 2015.03.10 12:00 | 광고계동향
-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인사 회장 ▲박경실 MBC플러스미디어 인사 사장 ▲한윤희 한국광고산업협회 인사 부국장 ▲이동엽
- [미디어와이드뷰] 포털에서 방송 콘텐츠를 즐기다
- 2015.01.30 12:00 | CHEIL WORLDWIDE
- 글 윤성욱 프로 미디어플래닝 1팀 sw007.yun@samsung.com 나날이 발전하는 디지털 기술로 사람들은 이제 ‘본방사수’에서 많이 자유로워진 듯하다. 해당 시간에 시청하지 못한 동영상 콘텐츠는 케이블이나 IPTV,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언제든지 찾아볼...
- [News Brief] SBS-MBC, <스마트미디어렙(SMR)> 설립
- 2014.08.12 12:00 | 광고계동향
- SBS-MBC, <스마트미디어렙(SMR)> 설립 MBC와 SBS는 지난 6월 13일(금) 각각 10억 원을 출자한 스마트미디어렙(SMR)을 설립하고, SBS미디어홀딩스는 스마트미디어렙을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스마트미디어렙은 방송광고 외 온라인 광고판매 대행 및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