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Brief] 국제광고협회(IAA) 한국지부 이순동 회장, IAA 일본지부 접견 外
- 2012.07.12 12:00 | 광고계동향
- 국제광고협회(IAA) 한국지부 이순동 회장, IAA 일본지부 접견 한·일지부의 교류를 통한 상생/활성화 방안 논의 국제광고협회(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이하 IAA) 한국지부 이순동 회장은 지난 6월 11일 IAA 일본지부 토시히로 츠지(덴츠)를...
- [News brief] 광단연, 서울시 공동, 뉴미디어광고 취업희망자과정 개설 外
- 2011.06.1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회장 이순동)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사장 변보경)과 공동으로 4학년 이상, 졸업자 36명을 선발하여 뉴미디어광고 전문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5월 23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109시간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교육대상자에게는 장학금, 멘토지원,...
- [News Brief] 제일기획, 말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 진행 외
- 2022.10.20 12:00 | 광고계동향
- 제일기획, 말 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 진행 제일기획이 경찰청과 손잡고 말로 신고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 찰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말 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을 선보이고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
- [M Insight]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 2022.08.2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1팀 지난 21년 광고시장은 전년대비 20.4% 성장한 13조 9,88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현행 기준 광고비 집계 이후 최고의 성장률로 2011년 이후...
- 코로나 팬데믹 2년, 위기를 기회로 만든 광고 시장
- 2022.03.15 12:00 | 제일기획 매거진
- 코로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는 빠른 회복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21년 국내 경제 성장률이 4.3%을 기록할 것이며, 코로나 충격에 따른 역 성장의 기저 영향을 제거한 20-21년 평균 국내 성장률은 1.7%이라 발표했다. 이는 미국...
- [Media Insight] 2021년 광고 시장 결산과 2022년 전망
- 2022.03.15 12:00 | 광고계동향
- 2021년 광고 시장 결산과 2022년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 3팀 코로나 팬데믹 2년 후, 광고 시장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코로나 팬데믹 선언 후 약 2년이 지났다. 코로나 발 생 이후 경제 역성장과 소비 심리의 위축, 기업의 마 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