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ers] 그때부터 앞으로도...프로는 쌓인다
- 2011.10.13 12:00 | CHEIL WORLDWIDE
- 정성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언뜻 보기에는 화려하지 않아도 다정한 이의 손맛이 묻어나는 상차림을 마 주하면 절로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유도 그래서다. 때문에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된장찌개 냄새만으로 도, 맵싸한 떡볶이 한 입만으로도 우리는 충분히 행복해진다....
- Passion for ideas
- 2010.03.12 12:00 | CHEIL WORLDWIDE
- 엄마, 왜 할머니들은 머리모양이 다 똑 같아? 머리모양이 다 그래 다 그래를 뒤집어라 olleh olleh kt
- [INSIDE] 생각의 힘을 키우는 법은 다른 사람 생각을 아는 것! CD열전 #04. 신숙자 CD 인터뷰
- 2017.12.27 12:00 | HS Ad
- HS애드 블로그에 매달 한 번씩 글로벌 광고를 소개하는 신숙자 CD는 ‘여행하는 광고장이’로 소개돼 있습니다. 여행과 광고 어떤 교집합이 있는 걸까요? 신숙자 CD는 여행하는 광고장이 외에도 얼굴 빨개지는 아이 등으로 자신을 표현했는데요. 오늘은...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 사물과 통하였느냐, Internet of Everything
- 2014.11.24 12:00 | CHEIL WORLDWIDE
-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이란 용어를 만든 것이 마케터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사물인터넷은 1999년 P&G의 브랜드 마케터였던 케빈 애쉬톤(Kevin Ashton)의 제안에서 처음으로 언급됐습니다. 인터넷이 전 세계의 데스크톱을 촘촘한 망으로...
- [Special l] 센터스테이지, 브랜드를 투영(投影)하는 ‘마법의 거울’
- 2014.11.24 12:00 | CHEIL WORLDWIDE
- 프로 마녀는 거울을 통해 세상을 본다. 가장 예쁜 여인이 되고자 하는 욕망은 마법의 ‘거울’에 투영(投影)되고, 거울은 그 질문에 깊은 통계적 고찰이라도 한 양 백설공주를 보여준다. 19세기 그림형제가 각색한 <백설공주>에 처음 등장한 이...
- [BRAND REPORT] 2013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와 2014년 전망, 광고하였으므로 진정 행복하였네라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희복 교수,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boccacio@daum.net 광고는 소비자를 향한 연서(戀書)! 부쳐 놓고 후회하는 편지인지도 모른다. 청마 유치환의 시 <행복>을 읽다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매일 연모하는 이영도 시인에게 통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