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27호
- 2011.11.17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27호 - 소비자 마음은 며느리도 모른다.
- [SPECIAL ISSUE] Ⅲ. 회원사의 관련 비즈니스 현황
- 2011.03.02 12:00 | the AD
-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을 활용한 국내 광고회사의 광고/마케팅 활동 현황은 어떠한가? 본 협회 회원사들의 사례를 살펴본다 (마감일 기준 응답분을 사명의 가나다 순으로 게재).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TBWA코리아 입사사원 6인 청바지로 세상을 점령하다!
- 2009.02.19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2월 215호
- TBWA코리아 신입사원 일곱 명이 박웅현 ECD의 지도아래 ‘청바지로 세상 읽기’라는 과제에 도전했다. 신입사원 교육의 일환으로 시작된 이것은 근 일년간 이어졌고 마침내 그 결과는 직장 내 훈련 기록서로 탄생했다. 그들의 상상력과 아이디어는 청바지가 세상을점령했음을...
- 쏟아지는 콘텐츠 속 광고인의 네오포비아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네오 필리아 네오필리아 (neophilia)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라는 뜻이죠. 아마도 자본주의 사회를 돌아가도록 만드는 가장 원초적인 인간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취하고 싶은 욕망. 그 욕망을 자극하여 소비를 만들어내는...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애드페스트(ADFEST) 2024’의 메인 테마는 ‘Human Intelligence(인간의 지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