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헬스 커뮤니케이션
- 2009.10.28 12:00 | 광고계동향
- 지난 9월 16일 기획재정부는 내수기반 확충방안 회의에서“신규 시장진출에 관한 규제완화를 통해 불합리한 방송광고 규제를 없애기로 했다”며“의료법상 방송 광고는 안되게 돼 있지만 이를 단계적으로 허용할 방침”이라며“일단 통합 유선방송부터 허용할 것”이라고...
- 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2년도 캠페인 전개
- 2012.10.15 12:00 | 선전회의
- 일본 선전회의
- 우리 곁에, 기후기술
- 2024.04.15 12:00 | 대홍기획
- 글 문승희 / Net Zero를 달성하기 위한 기후기술 기반 신사업 개발 전문가. 한국 기후기술의 성장을 이끌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논의에 참여하고 있다. 저서 <기후기술의 시대>
- 기존 인식 파괴, 새로운 오랄케어 습관 제안
- 2023.12.19 12:00 | 광고계동향
- 양치 후, 입을 꼭 헹궈야 할까? ‘덴티스테 안티캐비티’는 기존의 고착화 된 양치 습관에 반향을 일으킬 제품이다. 물 없이 양치할 수 있다는 제품의 USP를 새로운 오랄케어 습관으로 제시한 크리에이티브, 탁월한 연기와 재치 있는 상황 연출로 호평받은 덴티스테...
-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 속 투명을 찾는 집요함
- 2023.08.28 12:00 | the AD
- 중고차 구매는 항상 긴장되고, ‘완전 무사고’라는 말은 언제나 의심스럽다. 중고차 시장의 정보 불투명성을 파훼하고자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라는 서비스를 런칭한 헤이딜러가 시네마틱한 광고를 통해 투명을 찾는 집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 보험회사가 이런 것도 한다고요?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보험이란 손해를 보거나 질병 혹은 기타 사고를 당했을 때 보상을 받는 개념이다. 하지만 요즘의 보험업은 사후 케어뿐 아니라 건강 관리를 독려하는 사전 케어, 아프기 전에 드는 보험뿐 아니라 유병자보험처럼 아픈 후에도 이용할 수 있는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