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sumer Insight 1] 편향적 소비성향, ‘작은 사치’
- 2015.02.13 12:00 | 광고계동향
- 장기불황, 저성장, 미래에 대한 불안은 소비자들의 지갑을 닫게 만드는 중요한 배경이 되고 있다. 그럼에도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끔 하는 작은 사치품이 존재한다. 보스턴컨설팅그룹에서 내놓은 책 [트레이딩 업 trading up]이 나온 것이 2003년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 Special Issues ② - 2010 상반기 광고 트렌드
- 2010.07.07 12:00 | 광고계동향
- 2010년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2024.04.19 12:00 | HS Ad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진화의 무게를 이기는 혁신의 합 | 2024 금호타이어 EnnoV 캠페인
- 2024.04.19 12:00 | HS Ad
- 전기차의 진화가 계속되는 시대 무거워진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의 혁신이 필요한 때 EnnoV, 진화의 무게를 이겨, 전기차의 심장이 되다 금호타이어의 과제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로 출시 예정인 EnnoV의 시장 내 존재감 확보가...
-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 2024.03.25 12:00 | HS Ad
-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카피 어떻게 두려움 없이 실패할 수 있을까
- 2024.02.21 12:00 | 광고계동향
- 일본의 광고카피를 중심으로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사회, 문화적 배경과 함께 본인이 느낀점을 에세이 형태로 담아낸 글이 연재됩니다.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카피로 영감을 얻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