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숙하게, 하지만 새롭게
- 2021.02.04 12:00 | HS Ad
- 2021년. 전부는 아니지만 곳곳에서, 하던 대로 익숙하게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미국 슈퍼볼은 예정대로 열리고, 여러 브랜드도 슈퍼볼을 위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새로운 ‘일상공감’
- 2020.05.14 12:00 | HS Ad
-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는 새로운 일상이 찾아왔습니다. 마스크는 세계인의 필수품이 됐고, 유명 미술관은 온라인 전시를 열었고, 유명 공연제작자 혹은 공연장은 온라인으로 수준급의 공연을 선사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느 기업과 달리 배달로 공유되는...
- We are ‘One Team'
- 2020.04.10 12:00 | HS Ad
- 3월엔 ‘월리를 찾아라’가 좀 더 쉬워졌습니다. 누가 봐도 월리는 한눈에 딱 보이니까요.영국인 삽화가 마틴 핸드포드가 만든 어린이 서적, ‘월리를 찾아라’. 1987년도에 처음 출시된 이 책은 전 세계적으로 6,500만 부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빽빽하게...
- 인류의 달 착륙 50주년 기념, 달과 우주를 소재로 한 광고
- 2019.07.19 12:00 | HS Ad
- 다가오는 2019년 7월 20일은 아폴로 11호가 닐 암스트롱과 버즈 올드린 등 3인의 우주인과 함께 흔적을 남긴 지 50주년이 되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어두운 밤을 은은히 밝혀주는 달은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며 수많은 예술작품의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숭배의...
- [GLOBAL CREATIVE] 슈퍼볼 최고 시청률을 노린다! 버드와이저, 하이네켄, 버드 라이트 광고 사례
- 2018.02.01 12:00 | HS Ad
- ‘슈퍼 선데이’라 부르며 그날을 축제처럼 즐기는데요. 이날 하루에 소비되는 맥주량만 12억 리터! 오늘은 2018년 51번째 슈퍼볼을 맞아 슈퍼볼의 백미, 맥주 광고만 모아서 소개합니다. 이민자의 애환을 담은 버드와이저의 ‘Born the Hard Way’
- [TREND] 펫펨족의 마음을 훔치다! LG 유플러스, 버드와이저, 기아, 폭스바겐 광고 캠페인 사례
- 2017.08.24 12:00 | HS Ad
- 있는데요.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의 합성어로, 동물을 진짜 가족처럼 여기고 비용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오늘은 이들, 펫팸족의 마음을 훔친 심 스틸러, 버드와이저, 기아, 폭스바겐의 광고 캠페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