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 마케팅 유니버시아드 [2006.07.20 ~ 2006.08.20]
- 2006.07.28 12:00 |
- 접수방법 홈페이지 담당자명 마케팅 유니버시아드 담당자 담당자 연락처 02-3466-5324 담당자...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9월의 디데이
- 2023.08.16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9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6월의 디데이
- 2023.05.19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6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TREND/LIFE] 퇴근 후 취미를 즐긴다?! 하비슈머로 진화한 집돌이&집순이
- 2019.02.14 12:00 | HS Ad
- 그동안 소비 트렌드를 나타내는 여러 가지 키워드가 사람들 입을 오르내렸습니다. 나의 만족도, 작고도 확실한 행복, 스트레스 해소용, 나만을 위한 소비 등 뜻은 약간씩 다를지언정 그 모든 방향은 ‘나’에 맞춰져 있습니다. 2019년 트렌드 키워드 중 ‘홈코노미’와...
- [Special Theme] 'CARPE DIEM'에서 'CARPE FREE'로
- 2017.10.1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지금 행동하라, 남과 다른 삶을 살라! 서울올림픽 개막을 두 달 앞두고 있던 1988년 7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에서 촬영한 광고가 미국에서 방송을 탔다. 금문교 전체를 잡으며 다리 위로 카메라를 좁혀 들어가니 보도 위를 약간은 터벅거리는 발걸음으로...
- [Cheil Magazine] O4O, 지속적 가치를 제공하라
- 2017.06.28 12:00 | CHEIL WORLDWIDE
- 얼마 전까지만 해도 ‘O2O(Online to Offline)’가 시장의 대세라 거론됐지만, 지금은 ‘O4O(Online for Offline)’가 진화의 방향이라 평가되고 있는 상황. O4O는 ‘소비자에게 즉각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적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