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스파클링>
- 2022.06.17 12:00 | 대홍기획
- 2006년 광고 온에어 이후 ‘음식과 잘 어울리고 부담 없는 이미지’로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TPO를 제시해온 청하! 코로나19 이후 저도주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종류도 매우 다양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문화 속에서 청하는 새로운 TPO를 이끌어가기 위해...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만나는 완벽한 생맥주로 맥주의 일상적인 음료화를 지향한다. 고탄산, 비열처리, 신선한 맛, 청량함을 통해 ‘제대로 만든 초신선 생라거’라는 브랜드 USP를 다져온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실제로 소비자들의 인식 역시 강한 탄산의 맛있는 맥주, 생맥주의 맛과 특징을 가진...
- 롯데칠성음료 <좋아요, 처음처럼>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소주 시장은 ‘참이슬’ ‘진로이즈백’ ‘처음처럼’의 3강 브랜드가 경쟁하는 상황. 타깃의 견고한 주 음용 브랜드가 존재하는 불리한 구도를 돌파하기 위해 처음처럼은 MZ 타깃이 소주를 선택하는 새로운 프레임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 2021.08.11 12:00 | 대홍기획
- 10명 중 8명 집에서 술 마신다, 홈술 전성시대 롯데멤버스에서 성인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홈술 트렌드’를 조사했습니다. 코로나 확산 이후 술집이나 식당이 아닌 집에서 주로 술을 마신다고 응답한 비율이 83.6%로 식당(6.7%), 술집(5.0%),...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꽂혔다면 쏟아부어>
- 2020.10.1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3년, “청춘차렷, 핫식스!”로 영타깃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핫식스 캠페인이 오랜만에 제작됐습니다. 당시 핫식스는 에너지 드링크로써 바쁜 청춘들의 다양한 공감 가치들을 통해 청춘을 대변하고 응원하는 브랜드로 화제가 됐는데요.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生드래프트> 캠페인
- 2020.07.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4년, 오랜 양각 구도로 평화롭던 대한민국 맥주 시장에 ‘클라우드’가 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던 수입 맥주에 비해 턱없이 부족했던 국산 맥주의 선택지. 그리고 ‘한국 맥주는 맛없다’는 소비자들의 외면까지 이어지던 그때, 클라우드 출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