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에는 영역의 구분이 없다고 생각해요!"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한쪽에 마련된 장식장 위, 수많은 광고 수상 트로피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이것만으로 벌써 오!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올해 4년차에 접어든 신생 광고회사의 수상실적이 예사롭지 않다. 아직 인테리어가 완성되지 않은 사무실은 목소리가 울릴 정도로 휑한...
- [Project] 잡스 브랜드 리뉴얼
- 2016.04.27 12:00 | 펜타브리드
- "잡스" 라는 단어를 떠올렸을 때, 머릿 속에 어떤 그림이 그려지시나요? "ZAPS" 라는 단어는 어떠신가요? ‘해충을 잡다.’ 에서 출발했을 브랜드 네임 <잡스>는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최고의 네임이었습니다....
- [The Best Creative] 세스코 ‘독약전달의 기술’ 편
- 2014.08.11 12:00 | 광고계동향
- 지적인 다큐로 승화시킨 웰메이드 광고 광고회사 ‘TBWA KOREA’가 기획하고 프로덕션 ‘617’이 제작한 세스코의 ‘지효성 방제_독약전달의 기술’ 편(이하 ‘독약전달의 기술’)이 선정되었다. 본 작품은 여왕개미의...
- '7월의 베스트 방송광고' 벌레잡는 회사 세스코의 '독약전달의 기술'편 선정
- 2014.07.10 12:00 | 한국광고협회
- 한국광고협회가 뽑은「7월 베스트 방송광고」는? 벌레잡는 회사 세스코의 '독약전달의 기술'편 선정! - ‘해충잡는 방법을 지적인 다큐로 승화시킨 웰메이드 광고’라는 평가 □ 한국광고협회(회장: 이순동)은 7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 [Global Creative] 어떻게 써먹을까?
- 2014.04.16 12:00 | 광고계동향
- 햇살이 참 좋네요. 요즘 이슈가 되는 광고 5편을 소개할게요. 미디어가 다변화되고 있어요. 여러 새로운 형식들이 등장하는데요. 매체에서도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필요로 하고 있죠. 따라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광고는 ‘매체를 이렇게도 활용해서 아이디어를...
- 생각하는 미친놈
- 2011.12.16 12:00 |
- 이 책은 크리에이티브를 한 명의 머리에서 나오는 천재적 발상이 아니라 흩어져 있는 사물과 아이디어를 직조하고 구현해내는 능력이자 이를 조직의 역량으로 시스템화하는 힘이라고 말한다. 이 책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