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한마음 한뜻으로 더 힘차게! 열정 가득한 올림픽 해외 광고
- 2021.07.20 12:00 | HS Ad
- 확정됨에 따라 전 세계 방송사와 브랜드는 올림픽 광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림픽 시즌을 맞아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보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올림픽 해외 광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의 분위
-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1: ‘불확실 시대’의 광고 전략
- 2020.04.10 12:00 | HS Ad
- 우리가 더 나은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HS애드는 광고학계 저명한 교수님들로부터 최근 연구 결과와 제언, 국내외 광고산업의 변화 양상을 들어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순서로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이자 한양대 언론정보대 광고홍보학부...
- [BRAND REPORT] 광고와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허물다
- 2016.07.0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전종우 교수,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jwjun@dankook.ac.kr 광고와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허물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정의 미디어 환경이 변화하면서 광고의 형식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광 고가 아날로그...
- [Wide View] Experiential Marketing
- 2016.03.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고객은 편익보다 체험을 원한다! 이제 고객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의사결정자라기보다는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존재다. 때문에 물리적 혹은 기능적 특징이나 편익, 품질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만을충족시키는 과정만으로는 그들을 잡을 수 없다. 이들은 기존 정보, 즉...
- [AD History] 사상 최대의 광고 캠페인 - 헨리 포드(Henry Ford)드디어 한국에 등장
- 2014.03.26 12:00 | 광고계동향
- 포드가 한 이 대대적인 기업광고 가운데 일부는 다음과 같다. 과거 19년간 폐사가 제조한 차 대수는 무려 1,500만 대. 즉 3억만 여의 이동 마력을 세계 교통계에 공헌한 것입니다. 나는 폐사의 제품을 다만 공업품이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즉 지상의 인류 생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