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의 새로운 미래 BRICS
- 2005.08.01 12:00 |
- 서명 : 한국경제의 새로운 미래 BRICS 저자 : 현대경제연구원 출판사 : 한국경제신문사 페이지수 : 255쪽 출판년월일 : 2005.06.05/초판 ISBN : 8947525308 BRICs란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의 첫 영문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신조어로서, 2003년 세계적인...
- [News Brief] 한국사보협회, '2014 상반기 세미나' 개최
- 2014.05.1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사보협회, <2014 상반기 세미나> 개최 한국사보협회는 지난 4월 30일(수)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인쇄매체 사보의 모바일 활용 극대화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박영만 마케팅 홍보연구소장이 ‘모바일을 활용한...
- 퓨처코드 -대한민국 미래 트렌드 [미래전략포럼 외, 한국경제신문사]
- 2008.02.20 12:00 |
- 퓨처코드 -대한민국 미래 트렌드
-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 2019.10.23 12:00 | 광고계동향
-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 [Global Creative] 칸느라이언즈, 주목할만한 그랑프리 수상작들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에게 칸느광고제로 알려진 칸느라이언즈는 이제 단순한 광고제가 아니다. ‘세계 크리에이티브 축제’라고 해야 더 어울린다. 많은 수상 작품들의 주제는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어 사회 전반의 공익적인 모든 부문을 망라하며 수상 카테고리 역시 이에 맞게 그 스펙트럼이...
- [Media Insight] 디지털 시대, 레거시 미디어의 고민과 전략
- 2019.04.09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그리고 디지털,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2019년 각 언론사 대표들이 내놓은 신년사를 한 문장으로 축약한다면, 이렇게 뽑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 영역이 전통 언론사들 사이에서 단순한 미래가치를 넘어, 생존과 연결되는 화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