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비씨카드 마케팅IDEA 공모전 ( ~ 11월 30일)
- 2008.11.04 12:00 |
- 영역 및 실현 방법 - 결제 방식 다양화: 기존의 신용카드 이외의 새로운 매체를 통해 결제의 편리성을 증대 시킬 수 잇는 아이디어 및 실현방법 ▷공모기간 및 접수 방법 -기간: 2008.11.1 ~ 11.13(1개월) -접수방법: 비씨카드 홈페이지 접수 -시상자 발표: ...
- 기업서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다
- 2009.12.02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자를 접하게 된다. 그 활자들은 끊임없이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그 매체 속 활자를 통해 우리는 관계를 만들어 가고,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소통하고자 한다. 친구 사이의 소통, 가족 간의 소통, 조직에서의 소통, 기업과 소비자의 소통…...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
롯데케미칼
- 2021.01.0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B2B 기업은 왜 광고를 해야 할까?” 광고기획자로서 B2B 업종의 기업 PR 캠페인을 기획하며 끊임없이 던지는 질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임직원이 회사를 어떻게 생각하며, 바라는 회사의 모습은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롯데케미칼 기업 PR 캠페인도 이런...
- 광고모델, 과연 그 제품을 사용할까?
- 1999.04.30 12:00 |
- 탤런트 이혜영은 “한국 화장품을 써요. 한국사람들은 한국 화장품을 써야죠”라고 말했다. 지난 96년 한 토크쇼에서였다. 이혜영은 외제가 아닌 국산을 써야된다는 의미에서 이 말을 몇 번이고 강조했다. 그런데 한국화장품 이란 회사가 엄연히 존재했고 그는...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