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ivity Colum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 2021.06.1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이경석 그랑몬스터 광고2본부 본부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2021 년 대한민국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라는 유령이 배회하고 있다. 소위 DX(혹은 마라고 불리면서...
- [Wide View 2] 클라이언트를 위한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다 D-BIGS
- 2016.05.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뉴미디어를 통한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스스로 트렌드를 이끌고 유행을 창출하는 현대 소비자들. 이러한 시장 흐름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대홍기획이 소셜 공간과 온라인에서 발생한 광고주의 브랜드와 상품 관련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12:00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Special Issue 2] 2013 업종별 광고시장 전망_음료
- 2013.02.01 12:00 | 광고계동향
- 2012년의 국내 전체 광고 시장은 런던올림픽, 여수엑스포, 국회의원선거, 대통령선거 등 주요 국가적 행사와 신규 미디어렙법 시행, 종편채널 등장, 종일 방송 시행 등의 미디어 이슈에도 불구하고 장기간 경기불황의 지속으로 인한 투자심리 약화로 전년 대비해서 성장률이...
- [Storming by DAEHONG] 인식에 균열을 내라! 칸타타 스틱커피
- 2013.01.1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해가 지날수록 더욱더 인기를 더해가고, 그에 따라 확장이 무한대로 커지고 있는 커피시장. 이 커피시장에서 각 브랜드들은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점을 어필하고 소비자가 기억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칸타타 스틱커피는 '원두'라는 커피의 본질에 집중함으로 써, 소비자에게...
- [Campaign View] 마음속으로 즐기는 맛과 여유. 커피 그루브, 칸타타
- 2012.02.0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칸타타는 국내 최초로 ‘캔에 담은 원두커피’라는 컨셉트로 출시된 ‘프리미엄 원두 캔커피’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클래식 음악에서 브랜드 네임이 유래했다. 맛은 물론 커피 음용의 감성적인 만족감까지 전해주는 진정한 의미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칸타타. 칸타타가 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