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s Up l] 건강하고 순수한 오리지널 슬로우 아이스, o’slo를 론칭하다
- 2015.06.02 12:00 | CHEIL WORLDWIDE
- 애플리케이션 5. 브랜드 스토리. 6,7,8. 브랜드 캐릭터. 로고와 더불어 오슬로를 시각적으로 대표하는 요소로 원재료와 공정, 그리고 브랜드 스토리를 캐릭터에 활용해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국내 아이스크? 시장에 신세계푸드가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재료로 '제대로...
- [Cheil Creativity] Passion for Ideas
- 2011.05.30 12:00 | CHEIL WORLDWIDE
- Passion for Ideas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월간 2023밈] 12월 편 - 준비되지 않은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12월
- 2023.12.11 12:00 | HS Ad
-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항공샷 준비되지 않은 나에게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1월 1일 음악 추천 한국판 심즈 인조이
- 빈티지 의류, 중고가 아닌 N차 신상이 되다
- 2023.06.30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나라에서 중고 의류에 대한 인식은 세대 간 차이가 꽤 큰 편이다. 물자가 부족했던 시절을 거쳤던 이들에게 구제 옷은 어쩔 수 없이 입는 어딘가에서 버려진 옷이었다. 그런 덕분에 깔끔한 새 옷이 예의의 상징으로 더욱 과대평가를 받았고, 중고 옷의 출처에 대한 안...
- 숙면도 산업이다! 숙면을 위한 투자, ‘슬리포노믹스’
- 2022.03.17 12:00 | HS Ad
- 슬리포노믹스는 잠을 뜻하는 ‘sleep’과 경제를 뜻하는 ‘Economics’를 합친 신조어로 ‘수면경제’라고도 불리며, 숙면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함에 따라 성장하는 관련 산업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신조어의 탄생과 관련 시장 규모의 확대는 곧 건강한 수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