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웅진코웨이 화장품 디자인 공모전(~4/15)
- 2010.03.17 12:00 |
- 프리미엄 화장품을 위한 '아름다움과 환경을 생각하는 용기, 패키지 디자인 및 광고포스터
- 웅진코웨이 정수기 다큐캠페인 '100일'편, 네이트닷컴 ‘키스’편
- 2009.09.14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모델로‘생명이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표현했던 코웨이 정수기가 이번엔 출산 이후 좌충우돌하며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눈물을 통해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전국의 200여명의 실제 예비부부를 찾아 어렵게 모델로 선정이 된 이도엽, 전수아 부부는 앞선 광고와...
- 2007년 웅진코웨이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2007.11.5~11.9]
- 2007.09.07 12:00 |
- 공짜마케팅 성공사례 - 웅진페이프리
- 2009.06.10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공짜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이 와중에 웅진코웨이의‘페이프리(Pay Free)’프로그램이 출시된 지 8개월 여 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의 정착과 매출 증대라는 기대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 생명이 잉태되어 캠페인을 낳기까지! (웅진코웨이 정수기 다큐캠페인)
- 2009.04.29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3월, 398호
- 것이 아닐까?’ 등등… 이러한 의문들은 훗날 코웨이 정수기에 충분한 위협이 될 수 있으며, 경쟁사들에게는 좋은 무기가 될 수도 있었다. 우리는 웅진코웨이 정수기 광고캠페인을 시작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자라고 있을 이런 생각들을 없애고, 그 자라에 새로운...
- Passion for ideas
- 2009.04.21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3월
-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