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 Insight]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 2022.08.26 12:00 | 광고계동향
- 13조 9,88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현행 기준 광고비 집계 이후 최고의 성장률로 2011년 이후 10년 만에 방송과 디지털, 인쇄, OOH 광고 매체 시장이 동반 성장하는 기록을 남겼다. 이로써 광고 시장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경기 침체 우
- 2021년 상반기 광고 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 2021.08.26 12:00 | CHEIL WORLDWIDE
- 3팀) 21년 상반기, 경기 회복 기대로 인한 광고 시장 성장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4월 발표에서 세계 경제 성장률이 20년 -3.3%에서 21년 6.0%로 반등할 것이며, 국내 경제성장률 역시 3.6%에 이를 것이라 내다봤다. 지난해 전 세계적...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4.13 12:00 | 광고계동향
- 김낙회 現 회장, 한국광고총연합회 17대 회장 연임 지난 30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2021년도 정기총회에서 한국광고총연합회 17대 회장으로 現 김낙회 회장이 연임됐다. 김 회장은 대한민국 광고계를 대표하는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으로서 지난해 코로나...
- [AD Insight] 코로나 팬데믹 6개월 후, 미디어 소비 변화와 매체별 광고 시장
- 2020.10.28 12:00 | 광고계동향
- 2020년 상반기 광고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큰 충격을 겪었다. 특히 광고 시장은 기업의 경제 활동과 가계 소비 심리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제일기획의 광고연감자료에 의하면 IMF 외 환위기의 1998년 총 광고비는 전년 대비 35.2% 감소했고,...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4.16 12:00 |
- 한국광고총연합회와 한국광고주협회,한국광고산업 협회가 ‘2020년 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규제 혁신 방안"을 마련해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 건의했다. 광고계는 현재 국내 광고 산업이 광고 거래와 형식,양적 규제는 물론 내용 규제에 이르는 전방적인...
- [INSIDE/PEOPLE]‘하나된 열정’이 이뤄낸 감동의 순간들! 평창동계올림픽 프로젝트 인터뷰
- 2018.03.28 12:00 | HS Ad
- 2월 초부터 전 세계가 주목했던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이 성대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수호랑과 반다비’, ‘컬링 국가대표팀’,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등은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의 대화 주제에서 빠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