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P 콘텐츠의 시대를 연 MZ세대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누구나 콘텐츠를 만든다. 누구나 콘텐츠를 소비한다. 누구나 콘텐츠를 말한다. 바야흐로 콘텐츠의 시대다. 분야를 막론하고 너 나 할 것 없이 콘텐츠라는 단어를 발음한다. 언제부터 콘텐츠라는 것이 이렇게 우리의 삶을 지배한 것일까. 그러니까 대체 콘텐츠란 무엇인가.
- [Global Creative] BEST AND WORST OF SUPER BOWL 2018
- 2018.04.13 12:00 | 광고계동향
- 가장 논란이 많았던 광고는 마틴 루터킹의 “The Drum Major Instinct” 연설문을 내레이션으로 도용한 닷지램 광고이다. 1968년 2월 4일에 낭독된 이 연설문은 슈퍼볼 당일 일요일에 정확히 50주년을 맞았다. 평범한 삶에서 또 닷지램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 [Wide View] INNOVATION 2015년, 가장 주목할 만한 혁신들
- 2016.01.1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1 소셜네트워크가 이어주는 다양한 인연(因緣)들 2015년 현재, 인터넷을 사용하는 다수의 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즉흥적인 연결과 예상치 못한 인연을 기대하고 있다. 올해 3월 듀렉스 프랑스는 실연당한 트위터 이용자들을 연결시켜주는 온라인...
-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성료 外
- 2013.02.04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성료 한국광고협회는 1월 3일(목) 17시 30분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3층 사파이어 볼룸에서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광고단체장, 광고회사,...
- 제3의 디지털 혁명 컨버전스의 최전선 / SBS 서울디지털포럼 편
- 2005.03.01 12:00 |
- 서명 : 제3의 디지털 혁명 컨버전스의 최전선 : 세계 디지털 리더들이 말하는 저자 : SBS 서울디지털포럼 출판사 : 미래M&B 출판일 : 2004년 09월 ISBN : 8983942762 페이지 : 252 1.단순화, 컨버전스 시대의 핵심 요소 대가들의 이야기는 항상 흥미롭다. 주장의...
- 밀키스_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겼다!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의 음료수인 '밀키스'를 새롭게 마케팅하여 광고를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