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댈 데 없는 기성품은 지겨워, Z세대 커스텀 트렌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바야흐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의 시대다.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후반 사이 태어난 세대)는 어릴 적부터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케이스 등 별걸 다 꾸며온 ‘별다꾸’족으로, 모두가 쉽게 가질 수 있는 상품에는 큰 흥미를...
- 더 유연하게, 리퀴드 소비
- 2023.06.27 12:00 | 대홍기획
- 얼마 전 직장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사진이 있었으니 바로 리모트워크 공간인 '맹그로브 고성'이 담긴 컷이다.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노트북을 켜고 그날의 일을 시작하는 모습, 바다에 비친 노을을 바라보며 그룹 요가를 하는 모습은 매일 같은 공간에서 틀에...
- [News Brief] 제일기획, 말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 진행 외
- 2022.10.20 12:00 | 광고계동향
- 제일기획, 말 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 진행 제일기획이 경찰청과 손잡고 말로 신고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 찰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말 없는 112 신고 캠페인 ‘똑똑’을 선보이고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
- [News Brief] 7-8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8.3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
- 우리에게 다가온
- 2020.12.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삶, 그리고 새로운 일상(New normal)이 시작되는 2021년. 달라진 한 해를 준비하는 우리에게 조언이 도착했다. 2020년을 읽어낸 12명의 스페셜리스트가 전하는 2021 트렌드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