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 Communication] 고요한 바다에 묵직한 돌직구를 날리다, 웅진 씽크U수학 캠페인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유민욱 Plan S/Planning Factory, minuk1.you@oricom.com 수학을 초등 학습지 시장의 ‘Entry 과목’이라고 한다. 초등시장의 경우 학습지 선정의 1차 기준이 되는 과목이 바로 수학이며, 이를 통해 나머지 과목에 대한 연쇄 구매가 일어나는 경향이 나타나기...
- 웅진 식품 '할리스 커피온바바'
- 2010.04.20 12:00 | 광고계동향
- 웅진식품은 배우 김남길을 앞세워 프리미엄 커피 신제품인 ‘할리스 커피온바바’ 광고를처음 선보였다. 광고는 커피를 들고 거리를 걷는 여자에게 난데없이 화살 하나가 날아온다. 화살은 그녀가 들고 있던 커피음료에 구멍을 내 모두 쏟아버린다. 깜짝 놀란 표정의...
- 2010년 웅진코웨이 화장품 디자인 공모전(~4/15)
- 2010.03.17 12:00 |
- 프리미엄 화장품을 위한 '아름다움과 환경을 생각하는 용기, 패키지 디자인 및 광고포스터
- 웅진코웨이 정수기 다큐캠페인 '100일'편, 네이트닷컴 ‘키스’편
- 2009.09.14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9월, 222호
- 실제 임신한 가족을 모델로‘생명이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표현했던 코웨이 정수기가 이번엔 출산 이후 좌충우돌하며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눈물을 통해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전국의 200여명의 실제 예비부부를 찾아 어렵게 모델로 선정이 된 이도엽, 전수아...
- 공짜마케팅 성공사례 - 웅진페이프리
- 2009.06.10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공짜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이 와중에 웅진코웨이의‘페이프리(Pay Free)’프로그램이 출시된 지 8개월 여 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의 정착과 매출 증대라는 기대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 생명이 잉태되어 캠페인을 낳기까지! (웅진코웨이 정수기 다큐캠페인)
- 2009.04.29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3월, 398호
- 좋은 무기가 될 수도 있었다. 우리는 웅진코웨이 정수기 광고캠페인을 시작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자라고 있을 이런 생각들을 없애고, 그 자라에 새로운 무언가를 심어야 할 시점이라고 판단했다. 그리고 가장 먼저 그 ‘무언가’를 제품 자체에서 찾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