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PENTAPRISM] Super Bowl
- 2016.03.17 12:00 | 펜타브리드
- 슈퍼보울. 세계에서 제일 큰 그릇. 이번 달 <펜타프리즘>이 주목한 주제는 슈퍼볼 Super Bowl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야구나 농구에 비해 미식축구의 관심이나 열기가 아직 많이 높지 않기 때문에 아마 처음 알게 되실 분이 있을지 모른다는...
- [특집 III] 국제행사 유치가 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 2011.09.07 12:00 | CHEIL WORLDWIDE
- 더반에서 들려온 평창의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 확정 소식은 온 국민에게 환희를 안겨주었다. 평창은 2010년과 2014년 동계올림픽에 두 번 도전해 실패를 경험하면서도 동계스포츠 인프라를 확대하고 드림 프로그램을 실시하면서 IOC에게 신뢰를 주었고 마침내 동계올림픽을...
- [Global Trend] 상파울루 브라질에서 광고읽기 I
- 2011.05.23 12:00 | 광고계동향
- 필자가 MBC 초대 남미특파원으로서 ‘떠오르는 나라’ 브라질 상파울루에 도착한 지 어느 덧 한 달이 넘었다. ‘두 얼굴의 나라’, ‘영원한 미래의 나라(오늘의 나라가 아닌)’ 갖가지 별명을 가진 브라질에 도착하였는데 아직 코끼리의 다리도 못 만진 신세다. 치안이 안...
- 스타벅스에서는 그란데를 사라 [요시모토 요시오 저, 동아일보사]
- 2008.04.17 12:00 |
- 스타벅스에서는 그란데를 사라 [요시모토 요시오 저, 동아일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