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로 갈아타도 걱정은 NO, 스위칭 갤럭시 캠페인
- 2023.05.23 12:00 | CHEIL WORLDWIDE
- 필자가 첫 스마트폰으로 블랙베리를 사용하던 시절, 주위 사람들은 모토로라, 노키아, HTC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사용했다. 많은 선택지 중 어느 것을 고를지 소비자들은 고민했다. 하지만 불과 10년이 조금 넘게 흐른 지금 사람들이 고민하는 스마트폰 브랜드는 몇...
- [VIEW-TREND]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가 된 이모지
- 2017.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가 된 이모지 이모지가 낯설다면 당신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거나 비주얼 문자 사용을 거부하고 있는 문자 세대가 아닐까 싶다. '이모지'라는 단어가 처음 등장한 것은 1990년대 후반이지만 최근 그 사용지 급증하고 보편화되면서...
- [PLANNER NOTE] 멸종위기 광고인 보호 프로젝트
- 2016.04.27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넥스트캠페인4팀 (석아영 차장, 최문희 대리, 김진 대리, 최하빈 대리, 길아름 대리) Prologue 10여 년 전에 광고회사의 신입사원이 되었다. 딱딱했다. 꿈에 그리던 광고인이 되었는데 주변의 광고인들은 모두 정장차림에 잘 웃지 않았다. 회사가 재미없었다....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애드페스트(ADFEST) 2024’의 메인 테마는 ‘Human Intelligence(인간의 지능)’이다.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엄마,아빠,미안해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