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의 정석
- 2014.06.11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아이디어를 성과로 연결하는 알짜배기 보고의 기술! 상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주는 생각 표현의 기술 10『보고의 정석』. 공모전 23관왕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기획의 멘토로 자리 잡은 저자 박신영이 ‘한눈에 들어오는 기획력’을 만드는...
- [AD & Technology] 미디어 파사드의 미래는 융복합(Convergence)이다
- 2014.03.26 12:00 | 광고계동향
- 최근에 광고 콘텐츠를 더욱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형태로 전달하기 위해 미디어 파사드가 사용되고 있다. 미디어 파사드는 미디어(Media)와 파사드(Facade)를 결합한 용어로 건물 외벽을 대형스크린처럼 꾸며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대중에게 보여주고 참여시키는 것을...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매일 AI와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야심차게 내놓은 롯데칠성의 첫 식물성음료, 오트몬드 탄산, 커피, 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가진 음료절대강자인 롯데칠성에서 처음으로! 식물성음료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오트몬드’ 인데요! 오트와 아몬드를 1:2 완벽 비율로 블렌딩해 더욱...
- 이번 주말에 에버랜드 갈까? 에버랜드 365 캠페인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