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임팩트 관련 기사
- 2014.06.11
- 아이디어를 성과로 연결하는 알짜배기 보고의 기술! 상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주는 생각 표현의 기술 10『보고의 정석』. 공모전 23관왕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기획의 멘토로 자리 잡은 저자 박신영이 ‘한눈에 들어오는 기획력’을 만드는...
- 디지털 2014.03.26
- 최근에 광고 콘텐츠를 더욱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형태로 전달하기 위해 미디어 파사드가 사용되고 있다. 미디어 파사드는 미디어(Media)와 파사드(Facade)를 결합한 용어로 건물 외벽을 대형스크린처럼 꾸며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대중에게 보여주고 참여시키는 것을...
- 인터뷰 2024.04.25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 인터뷰 2024.04.25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