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이미지맥스 관련 기사
- 인터뷰 2024.04.25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기획 취재/조사 2020.09.01
-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함에 따라, 디자인 업계 역시 다양한 제품과 작업물을 내놓으며 대응하고 있습니다. 런던 UX 디자인 스튜디오 봄파스 앤 파르(Bompas & Parr)는 코로나 팬데믹에 의해 등장한 디자인/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리포트, ‘흐르는 풍경 2020 (Fluid...
- 광고뒷이야기 2018.04.06
- 2018년 제1차 편집위원회 지난 2월 1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제1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김주호 교수(명지대),이준희 상무(보령제약), 배의찬 부장(삼성), 임희석 팀장(대림산업),원종록 팀장(SK텔레콤)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 디지털 2014.07.29
- 19세기 사진 기술의 등장으로 회화는 현실을 그대로 재현하는 역할에서 해방돼 화가의 상상력과 독자적 시각을 담는 예술로 자리 잡았습니다.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감각과 경험의 폭을 넓히는 기술이 지속적으로 등장하며 현실과 상상의 영역을 연결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