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코디 관련 기사
- 광고 2024.03.14
- 롯데칠성의 음료수인 '밀키스'를 새롭게 마케팅하여 광고를 하였다.
- 광고매체 2024.03.14
- 2024년 슈퍼볼 승자로 인해 광고업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작성.
- 미디어동향 2024.01.26
- 2024년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국가 간 충돌이 지속되면서 힘의 균형 다극화, 글로벌 경제 세분화, 디지털 경제 단편화의 국제 정세가 예상되고 있다. 2023년 초 본격화된 생성형 인공지능의 확산으로 국가와 문화 간 경계 없는 소통이 이뤄지는 동시에 국가 주도의...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1.17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