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8.13
- 소셜미디어의 세상이 밝아진 지 어언 10여 년이 훌쩍 흘렀다. 초기에는 새로운 접점의 무한한 확대로 브랜딩의 새로운 황금 시대를 기대했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광고를 무시할 수 있는 길이 열리고, 매스미디어의 영향력이 줄어들자 기업과 브랜드는 인지도를 올리기가...
- 미디어동향 2018.06.18
- 김재우 TBWA KOREA 미디어본부장 요즘 국내 TV 방송 광고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지상파 TV 광고 시장은 2016년, 2017년 연속 큰 폭의 광고비 감소세에 이어 올해 국내에서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빅스포츠 이벤트에도...
- 애드컬럼 2017.10.17
- 모임에서도 빠지지 않는 단골 주제가 바로 빅데이터이다. 우리 사회는 빅데이터의 어떤 매력에 이토록 푹 빠져 있는 것일까? 빅데이터, 기업 경영과 학문의 근간을 바꾸다 과거에는 ‘데이터’ 하면 엑셀에 사용되는 숫자 기반의 데이터를 의미했다. 기업의...
- 애드컬럼 2017.02.27
- 이지수 엔자임헬스㈜ 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상무 광고에 대한 신뢰도는 감소, 그러나 추천/검증된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 높아... 콘텐츠 소비에 집중하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야 한다. 지난해 일반의약품은 최고 연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