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커뮤니티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우리홈쇼핑

광고주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1길 10 (양평동5가)
롯데양평빌딩
02-2168-5252
02-2649-1090
www.lottehomeshopping.com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PRINT]LAUREL
Laurel
[PRINT]엘비엘
LBL
[PRINT]LAUREL
Laurel
[PRINT]LAUREL
Laurel
[PRINT]LAUREL
Laurel
[PRINT]엘비엘
LBL
우리홈쇼핑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소셜 미디어 시대의 마케팅
기획 취재/조사 2019.08.13
소셜미디어의 세상이 밝아진 지 어언 10여 년이 훌쩍 흘렀다. 초기에는 새로운 접점의 무한한 확대로 브랜딩의 새로운 황금 시대를 기대했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광고를 무시할 수 있는 길이 열리고, 매스미디어의 영향력이 줄어들자 기업과 브랜드는 인지도를 올리기가...
[Media Insight 1] TV 방송광고 시장, 이제 혁신과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미디어동향 2018.06.18
김재우 TBWA KOREA 미디어본부장  요즘 국내 TV 방송 광고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지상파 TV 광고 시장은 2016년, 2017년 연속 큰 폭의 광고비 감소세에 이어 올해 국내에서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빅스포츠 이벤트에도...
[마케팅레시피] 고객 맞춤형 전략을 이끌어 내는 빅데이터 마케팅
애드컬럼 2017.10.17
모임에서도 빠지지 않는 단골 주제가 바로 빅데이터이다. 우리 사회는 빅데이터의 어떤 매력에 이토록 푹 빠져 있는 것일까? 빅데이터, 기업 경영과 학문의 근간을 바꾸다 과거에는 ‘데이터’ 하면 엑셀에 사용되는 숫자 기반의 데이터를 의미했다. 기업의...
[Special Issue]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집중하라
애드컬럼 2017.02.27
이지수 엔자임헬스㈜ 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상무     광고에 대한 신뢰도는 감소, 그러나 추천/검증된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 높아... 콘텐츠 소비에 집중하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야 한다.   지난해 일반의약품은 최고 연 매출이...
우리홈쇼핑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사이트맵 │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