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상사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14.10.13
- 일본신문협회, 제34회 <신문 광고상> 수상작 발표 일본신문협회는 새로운 신문 광고의 가능성을 개척하여 큰 성과를 올린 광고 활동을 시상하는 제34회 <신문 광고상>을 발표했다. <신문 광고상>은 광고주와 신문사 기획 2개 부문이 있다. 영예의...
- 광고 2014.08.14
- 나는 여름을 좋아한다. 추위를 많이 타는 대신 더위를 덜 타는 체질도 한몫하지만, 여름은 왠지 다른 계절보다 더 활기찬 느낌을 준다. 도심 속 분수대에서 뛰노는 아이들, 젊음의 열기를 더해주는 뮤직 페스티벌, 비 온 뒤 더욱 선명해지는 초록 등의 이미지가 더...
- 광고매체 2014.06.19
- 판타지는 눈 뜨고 꾸는 꿈 각종 온라인 게임과 가상커뮤니티 세컨드라이프, SNS인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에선 매일 판타지가 펼쳐진다. 현실에선 가능하지 못한 것들이 이뤄지는 곳이다. 가상공간의 매력에 더 깊이 빠진다는 것은 그만큼 현실이 재미없고 불만스러워서일...
- 2014.03.20
- PR는 무엇인가? 다양한 공중들과 관계를 맺고 조직체에 대한 호의와 이해를 얻는 것이다. 현대 사회에서 PR의 역할은 무엇인가? 사회, 경제, 미디어 환경이 바뀌고, 사회 현상이 복잡해지면서 PR의 중요성이 커졌다. PR는 조직체의 내외부를 연결하는 경계확장자다.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