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미래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9.20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 브랜드 2024.09.19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요즘 젠지들의 추구미, 브랜디 멜빌 글로벌 여성 패션 브랜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 9월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핀터레스트 감성 디자인과...
- 애드컬럼 2024.09.19
- 이종철 바이라인네트워크 기자 보다 개인적이고 은밀한 건강 지표 수집, 오래 가는 배터리, 운동과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착용감 등 스마트링의 장점은 무수히 많다. 여기에 제스처 조작 기능, IoT 생태계 편입, 결제 등 다양한 기능이 덧붙여지며 스마트링...
- 마케팅 2024.09.10
- dashx.co.kr)’를 10일 공개했습니다. ‘대시 X’는 지난 8월 HSAD가 선보인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대시 AI(DASH.AI)’에 이어, DASH를 브랜드로 하는 또 다른 뉴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