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4.08.21
-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
- 마케팅 2016.01.25
- 007 네버 다이 리뉴얼 마케팅의 핵심 저성장기로 본격 진입을 앞두고 있는 한국 시장에 이렇다 할 새바람이 불지 않는다. 인기가 있다 싶으면 무한복제처럼 미투 제품들이 줄지어 나올 뿐이다. 경제 불황으로 시장은 작아지고 경쟁은...
- 광고 2012.11.09
- 올 해는 특히나 유머광고가 크게 인기를 끈 한 해이다. 잡 코리아의 '보내고 싶은 그들에게 추천하라', 핫식스의 '청춘차렷' 등 소비자의 큰 공감과 감동을 얻으면서도 유머를 선사한 것이다. 올 한해 광고의 트렌드가 어떠했는지를 알아보자.
- 광고매체 2009.05.28
- 현재 디지털위성방송은 양방향광고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IPTV도 역시 양방향 광고를 상용판매 중이다. 이렇게 IPTV나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들은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전국을 Coverage로 사업하기 때문에 양방향광고사업을 쉽게 추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