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플러스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11.12
- 우리는 TV, 인터넷, 극장 등 많은 곳에서 광고를 만납니다. 사실 이 광고들은 시청자의 눈에 들어오기까지 무척 많은 과정을 거치는데요. 기획팀과 제작팀의 손에서 제작된 광고 소재는 가장 효과적인 타깃과 만나기 위한 미디어 플래닝을 거치고, 미디어바이어를 통해...
- 기획 취재/조사 2019.10.25
- 올해 2월, LG유플러스에서 5565세대(이하, 50+)를 위한 미디어 서비스 ‘즐기면서 배우는 어른들의 놀이터, U+tv 브라보라이프’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출시에 맞추어 9개월 동안 아주 특별한 캠페인이 진행되었는데요. 바로 ‘50+브라보라이프’ BTL 캠페인입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09.07.16
- 먼저 신문매체 광고시장은 올해 1~5월까지 주요 신문사에서 제공한 광고실적을 기준으로 볼 때, 전년동기 대비 25% 내외 마이너스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월별로 보면 올 1월에는 전년동기 대비 35% 내외의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는데, 특히 종합일간지 주요 신문사들의...
- 인터뷰 2024.06.20
-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고상품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한다. MBC플러스 광고사업본부 정문주 이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