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네비디오샵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12.21
-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고 친숙한 장르인 로맨스 판타지의 형식미를 차용해 빙그레 왕국과 집밥 제국의 대서사시 ‘빙그레메2커’ 캠페인이 탄생했다. 위장을 차지하기 위해 생기는, 빙그레우스와 집밥 제국의 황녀 간의 사랑과 전쟁 스토리를 통해 간식과 밥이 함께 할 때...
- 기획 취재/조사 2022.06.20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
- 기획 취재/조사 2021.06.15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
- 해외 광고계 이슈 2020.11.23
- 도요타 자동차는 2020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를 위해 ‘What Wows You’(전 세계의 모든 마음에 WOW를 만들자!)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도요타 자동차는 세계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해서, 그 마음의 움직임을 ‘Wow’라고 부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