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코퍼레이션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23.11.02
-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바야흐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의 시대다.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후반 사이 태어난 세대)는 어릴 적부터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케이스 등 별걸 다 꾸며온 ‘별다꾸’족으로, 모두가 쉽게 가질 수 있는 상품에는 큰 흥미를...
- 미디어동향 2023.11.02
- 마케터들은 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좇는다. “요즘 이게 트렌드인가?” “유행하는 이유는 뭐지?” 책도 사보고, 유료 콘텐츠도 신청하지만, 온종일 업무로 끙끙대고 나선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다. 인풋은 있어야겠는데, 책 읽을 에너지는 부족한 마케터들을 위해...
- 애드컬럼 2023.09.04
- 가장 성공한 테크 서비스에 수상하는 시상식이 있다면 올해의 가장 유력한 후보는 챗 GPT였다. 그러나 황금종려상은 하반기를 휩쓴 스레드(Threads)에게 돌아갈 가능성이 높다. 스레드는 특히 ‘웹 3.0 시대 소셜 미디어’의 원형으로 남을 것이라는 점에서, 우리에게 특별한...
- 기획 취재/조사 2023.08.28
- 개인이 보유한 콘텐츠 사이트의 URL만 복사하여 붙여넣으면,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용해 1분만에 15초짜리 숏폼 영상을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등 매체마다 다른 영상 사이즈를 일일이 다시 편집할 필요도 없다.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