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코스메틱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6.14
-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김찬희_AR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위에이알 대표 좋은 콘텐츠 한 개의 성과가 캠페인 열 번의 성과를 넘을 수 있다. 명품 브랜드 구찌가 단 한 개의 AR 콘텐츠로 약 2억 명의 소비자에게 스니커즈 신제품을 알리는...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4.05.17
- ‘어째서 또 당신입니까?’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크리에이터들이 있다. 처음엔 감탄, 그것이 계속되면 동경과 흠모, 내 기분이 별로인 어떤 날에는 무력감까지 선사하는 사람들. 그렇지만 만들어내는 작품마다 여지없는 환희를 안겨주기에 기꺼이...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