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콜라닷컴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4.23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 인터뷰 2023.03.17
-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
- 마케팅 2016.06.17
- hyelim.jang@samsung.com 글로벌 ‘패피’들의 취향 저격 프로젝트 세리프 TV 글로벌 론칭 마케팅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부홀렉 형제와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세리프 TV는 ‘TV를 넘어선 가구’이다. 그 이미지와 위상에...
- 디지털 2014.11.24
- (왼쪽부터) 도경섭 프로, 신유희 프로, 김세희 프로, 장예슬 프로 마녀는 거울을 통해 세상을 본다. 가장 예쁜 여인이 되고자 하는 욕망은 마법의 ‘거울’에 투영(投影)되고, 거울은 그 질문에 깊은 통계적 고찰이라도 한 양 백설공주를 보여준다. 19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