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스트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4.25
-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선정됐다.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4.23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 기획 취재/조사 2024.04.15
-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 광고뒷이야기 2024.03.19
- 잠재 고객인 Z세대를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 경기도 양평이 아닌, 서울 양평동에 오픈한
을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