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AD-Z 지난 호 베스트크리에이티브로 뽑힌 아이스크림 시모나 ‘삼행시빌런’편 광고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촬영 감독인 이기백 볼드(BOLD) 대표에 대해 소개받고 호기심이 생겼다. 한남동에 위치한 볼드 사무실에는 벽면을 빼곡히 채운 캠핑 장비와 잘 정리된 피규어가...
- 컨슈머 인사이트 2023.07.27
- MZ 세대에게 전통시장이 인기다. 시장 곳곳 2030 소비자가 가득하고, SNS엔 전통시장 맛집 인증 사진이 넘쳐난다. 이 모든 것을 레트로 감성으로만 해석하긴 부족하다. MZ 세대가 전통시장을 찾는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브랜딩과 전략, 크리에이티브가 강한 오리콤과 데이터 분석 및 디 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플레이디가 혈맹 관계를 맺었다. 프랑스어로 두 개의 산(Mont)이란 의미를 지닌 실험적(?) 프로젝트 그룹 ‘몽몽’을 설립하면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시도로 시장의...
- 인터뷰 2023.03.17
- “나에겐 너희가 필요해, 그리고 너희도 내가 필요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머큐리가 한 명대사를 인용하며, 먼프(MonF)의 김원민 대표는 현재 공동대표인 이한규 CD와 함께 하게 된 계기가 이 영화 때문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