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탈퇴하시겠습니까?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사실 소셜미디어는 브랜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수단으로써 브랜드에게 소셜미디어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수많은 브랜드가 소셜미디어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지금, 별안간 나처럼 ‘탈퇴’를 선언한 브랜드가 있다.
- [News Brief]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2016 뉴욕페스티벌 세계최고광고상’ 출품작 모집
- 2015.12.10 12:00 | 광고계동향
- 뉴욕페스티벌 한국대표부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회장 임인규)에서 ‘2016년 뉴욕페스티벌 세계최고광고상(New York Festivals World's Best Advertising)’ 출품작을 모집한다. 뉴욕페스티벌은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확실히 인지시키기 위한...
- [Column] ‘디지털=글로벌’ 관점에서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환경 변화와 시사점
- 2015.11.12 12:00 | 광고계동향
- 전통적인 미디어 시장에서 광고와 콘텐츠는 경계가 분명하다. 광고는 콘텐츠의 앞뒤 또는 중간에 위치한다거나 콘텐츠 내에 PPL·가상광고 등으로 포함되는, 즉 위치의 개념으로 구분되었다. 하지만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변화가 가속화되면서 전통적인 콘텐츠 소비 방식은...
- [Cloumn]'디지털=글로벌'관점에서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환경 변화와 시사점
- 2015.11.12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최수경 CJ E&M 미디어솔루션부문,전략기획담당 상무 전통적인 미디어 시장에서 광고와 콘텐츠는 경계가 분명하다. 광고는 콘텐츠의 앞뒤 또는 중간에 위치한다거나 콘텐츠 내에 PPL·가상광고 등으로 포함되는, 즉 위치의 개념으로 구분되었다....
- [Cheil’s Up ll] 새로운 언어로 S6의 디자인을 말하다
- 2015.06.03 12:00 | CHEIL WORLDWIDE
- 글 캠페인 8팀, BE 액티베이션 5팀 지난 3월 24일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갤럭시 S6 퍼스트 룩: 눈부시게. 모든 것을 새롭게.>가 개최됐다. 갤럭시 S6와 S6 엣지가 패션으로 재해석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들어낸 이 자리는...
- ‘Cool’한 생각이 ‘Cool’한 지구를 만든다
- 2010.04.09 12:00 | CHEIL WORLDWIDE
- 코카콜라의 여러 캠페인 중 빠뜨릴 수 없는 동물이 있다. 바로 폴라베어(북극곰, Polar Bear)다. 산타클로스와 함께 이 회사가 만들어 낸 대량소비시대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다. 그러나 최근 폴라베어는 코카콜라가 아닌 지구온난화를 경고하는 아이콘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