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 2024.03.25 12:00 | HS Ad
-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
-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황금비율을 찾아서
- 2023.11.23 12:00 | HS Ad
- 있습니다. 10월 누적기준 방송광고 시장(지상파 3사, CJENM & 종편 4사)은 전년대비 20% 감소하였습니다. 방송광고뿐만 아니라 디지털 광고, 특히 DA(Display Ad)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Top 3 디지털렙사의 광고실적도 전년대비 5% 이상 감소하고 있습니다.
-
- [AD Insight] 지상파 TV 부활의 트리거,중간광고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글 박준우 HS애드 Hybrid 미디어센터 TX1 팀 팀장 지상파 TV 부활의 트리거, 중간광고 21 년 7월,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48년 만에 지상파TV의 중간광고가 재개된다. 지상파TV 광고비는 종편 4사 개국 바로 전 해인 2011 년을 정점으로써 2020년까지,10년간...
-
- 2020 방송광고시장 전망
- 2020.03.06 12:00 | HS Ad
- 방송광고를 포함한 ATL 광고시장은 2019년 한해 동안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마이너스 성장을 경험을 했습니다 고통없는 변화는 없다고 합니다. 또한 고통스러운 상황은 파격적 합종연횡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탄생한 파격의 결과가 시장의 판도를...
-
-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 2019.10.23 12:00 | 광고계동향
-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성공 사례
- 2024.07.22 12:00 | HS Ad
- 1931년 미국의 코카콜라 컴퍼니는 그들의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입니다. 바로 어른, 아이, 성별에 가릴 것 없이 잘 알려져 있던 산타클로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아버지’로 불리던 산타 클로즈는 미국의 어느 목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