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그룹,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TV광고 온에어
- 2017.07.11 12:00 | TBWA
- 기업광고에서도 CJ만의 컬러가 느껴지는 새로운 시도 미국과 한국 동시 온에어 CJ그룹이 [세계인의 일상] 편 TV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TV광고는 지난 [패러다임 변화] 편에 이은 CJ그룹의 2017년도 두 번째 TV광고로서, 얼핏 보면 완전히 다른 광고로 보이지만...
-
- Passion for ideas
- 2009.12.24 12:00 | CHEIL WORLDWIDE
- _ ‘여자’, 스프리스 _ 스프리스 매거진 삼성증권 _ POP ‘론칭’, 삼성증권 _ POP ‘건초’, CJ오쇼핑 _ ‘김남주’, 삼성공동브랜드 _ 두근두근 Tomorrow ‘LED’ 삼성공동브랜드 _ 두근두근 Tomorrow ‘태양광 휴대폰’ 대신증권 _ Believe ‘론칭’
-
- KAA광장
- 2018.10.11 12:00 | KAA저널
- 2018년 제 3차 편집위원회 지난 7월 26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제4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김주호 교수(명지대), 박형재 상무(한국코카콜라), 임희석 상무(대림산업), 이한구 상무(HSAD)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
- 현대엘리베이터는 1F가 아니라 IF에서 시작합니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아침 출근길, 뭐 타고 오시나요? 저는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서, 회사에 도착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만 스무 대가 넘는 이 빌딩 속, 수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각기 다른 층으로 올라갑니다.
-
- 광고 제작 전 과정 AI 활용-대홍기획 국내 최초 ‘AI스튜디오’ 오픈(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인공지능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아토 (Ato)’를 선보였다. ‘아토’의 핵심 기능은 휴먼 인사이트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으로 다각도로 분석된...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